이마트 만원대 데일리 와인 top3
세븐폴스 까베르네소비뇽
가격
19,800원
제품 설명
1934년에 설립된 생 미셸 와이너리는 미국 와인의 기준을 세운 최초의 워싱턴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이다. 1967년부터 유럽 전통 포도 품종으로 다채로운 스타일의 워싱턴 와인을 선보였으며, 현재 워싱턴 지역의 AVA 등급 체계의 기반이 된 혁신적인 와이너리로 유명하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저명한 유럽 와인 명가들의 합작을 통해 (콜 솔라레 - 이탈리아 안티노리, 에로이카 - 독일 닥터 루젠, 테네트 - 프랑스 가시에르) 워싱턴 주 와인 생산지의 위승을 드높였을 뿐만 아니라, 신대륙 와인의 새로운 지표를 마련하였다.
G7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
가격
15,000원
제품 설명
G7레세르바 시리즈는 선별한 포도로 양조해 프랑스산 오크 배럴에서 숙성시켜 칠레 와인의 맛과 향을 살리면서도 복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와인이다.
밝은 루비색을 띠고 있으며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등의 진한 과일 아로마와 함께 10개월 프랑스산 오크 배럴 숙성에서 배어나는 달콤한 바닐라 향과 정향 등의 다채로운 향이 느꼊다. 입안에서 부드러운 과일맛과 진한 탄닌이 균형감 있는 맛을 선사하며, 약간의 후추향, 오크향과 함께 여운을 남긴다.
더 패스 말보로 소비뇽 블랑
가격
17,800원
제품 설명
더 패스는 뉴질랜드의 대표 와인 산지인 말보로에서도 고품질 포도를 생산하는 와이라우와 아와테레 밸리 사이에 위치한 와이너리이다. 서늘하고 건조한 기후를 가진 와이라우 밸리와 좀 더 낮은 기온과 바람이 많이 부는 아와테레 밸리의 포도를 함께 사용하여 만든 와인이다.
*모든 설명 출처: 이마트